2013학년도 대학원 합격자 장학 신청 안내 | |||||||||||||||||||||||||
작성자 | 대** | 작성일 | 2012-12-06 | 조회수 | 3018 | ||||||||||||||||||||
---|---|---|---|---|---|---|---|---|---|---|---|---|---|---|---|---|---|---|---|---|---|---|---|---|---|
2013학년도 대학원 합격자 장학 신청 안내
울산대학교 대학원에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본 대학원 합격자의 장학금 배정에 필요한 서류를 사전 공지 하오니 , 아래를 참고하시어 기한 내에 제출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
1. 일정 및 제출서류 안내 가 . 합격자 발표 예정 : 2012. 12. 21( 금 ) 나 . 장학신청서 제출 기간 : 2012. 12. 21( 금 )~ 12.28( 금 ) 18 시까지 다 . 제출서류 : 대학원장학신청서 및 관련 증빙서류
2. 장학별 제출서류 가 . 공통서류 : 대학원장학신청서 나 . 장학별 제출서류
※ 일반장학의 경우 학부교육 보조 또는 연구보조 등의 의무 부과 (A 급 : 8 시간이상 , B 급 : 4 시간이상 ) ※ 공무원장학 , 산학장학대상일 경우 일반장학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
다 . 장학생 선발 : 학과장추천 및 대학원위원회 선발과정을 통하여 선발함 .
3. 신청 절차 - 울산대학교 대학원홈페이지 (http://grad.ulsan.ac.kr/ ) → 대학원홈페이지하단 Quick BANNER “2013 학년도 합격자 장학신청 ”
4. 제출처 가 . 직접방문 : 울산대학교 행정본관 (26 호 ) 406 호 대학원교학행정실 나 . Fax : 052) 259 ? 2771 ( 제출서류 상단에 학과 , 수험번호 , 성명 기입 ) 다 . E-mail : grad@mail.ulsan.ac.kr ( 메일제목에 학과 , 수험번호 , 성명 기입 ) 라 . 문의처 : 052) 259-2082
5. 기타사항 가 . 2013 학년도 신입생부터는 변경된 장학비율이 적용됩니다 . ( 공무원장학 : 30% 학비감면 / 산학장학 : 10% 학비감면 / 우수신입생장학 ( 입학우수 A 급 ) : 별도로 선발하지 아니하며 , 일반장학선발기준에 따름 ) 나 . 의료비납부관련 서류는 교육과학기술부정책에 따라 경제사정곤란자 장학 파악 시 필수 서류이며 , 경제사정곤란자장학금은 일반장학과 동일한 비율과 절차를 따릅니다 . 다 . 미제출시 장학선발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첨 부 : 1.의료비납부확인서류 발급 방법
대 학 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