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일반대학원
본문바로가기
ender

게시판

공지사항(대학원)

2013학년도 대학원 합격자 장학 신청 안내
작성자 대** 작성일 2012-12-06 조회수 3018

 

2013학년도 대학원 합격자 장학 신청 안내  

 

 

울산대학교 대학원에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본 대학원 합격자의 장학금 배정에 필요한 서류를 사전 공지

하오니 , 아래를 참고하시어 기한 내에 제출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

 

1. 일정 및 제출서류 안내

. 합격자 발표 예정 : 2012. 12. 21( )

. 장학신청서 제출 기간 : 2012. 12. 21( )~ 12.28( ) 18 시까지

. 제출서류 : 대학원장학신청서 및 관련 증빙서류

 

2. 장학별 제출서류

. 공통서류 : 대학원장학신청서

. 장학별 제출서류

장학구분

장학비율

(입학금제외)   

신청자격

제출서류

공무원장학

등록금 30%

공무원

, 중고교사

공무원연금납부증명서 ( 초중고교사는 재직증명서 )

산학장학

등록금 10%

직장인

자영업자

재직증명서 ( 자영업자는 사업자등록증 )

교직원본인 가족장학

등록금 70%

대상자

재직증명서 , 가족관계증명서

일반장학

A

등록금 85%

B

등록금 50%

전일제학생

 

? 가족관계증명서

? 의료비 납부자 명의 의 의료비납부 확인서류 ( 자격확인서 , 자격득실확인서 , 보험료납부확인서 )

- 미혼 : 본인 , , 모 모두의 의료비 납부 확인 서류

- 기혼 ; : 본인 , 배우자의 의료비 납부 확인 서류

- 기초생활수급자는 기초생활수급자증명서로 대체

일반장학의 경우 학부교육 보조 또는 연구보조 등의 의무 부과 (A : 8 시간이상 , B : 4 시간이상 )

공무원장학 , 산학장학대상일 경우 일반장학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

 

. 장학생 선발 : 학과장추천 및 대학원위원회 선발과정을 통하여 선발함 .

 

3. 신청 절차

- 울산대학교 대학원홈페이지 (http://grad.ulsan.ac.kr/ ) 대학원홈페이지하단 Quick BANNER “2013 학년도 합격자 장학신청

 

4. 제출처

. 직접방문 : 울산대학교 행정본관 (26 ) 406 호 대학원교학행정실

. Fax : 052) 259 ? 2771 ( 제출서류 상단에 학과 , 수험번호 , 성명 기입 )

. E-mail : grad@mail.ulsan.ac.kr ( 메일제목에 학과 , 수험번호 , 성명 기입 )

. 문의처 : 052) 259-2082

 

5. 기타사항

. 2013 학년도 신입생부터는 변경된 장학비율이 적용됩니다 .

( 공무원장학 : 30% 학비감면 / 산학장학 : 10% 학비감면 / 우수신입생장학 ( 입학우수 A ) : 별도로 선발하지 아니하며 , 일반장학선발기준에 따름 )

. 의료비납부관련 서류는 교육과학기술부정책에 따라 경제사정곤란자 장학 파악 시 필수 서류이며 , 경제사정곤란자장학금은 일반장학과 동일한 비율과 절차를 따릅니다 .

. 미제출시 장학선발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첨  부 : 1.의료비납부확인서류 발급 방법

           

 

 

대 학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