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후기 일반대학원 합격자 등록 안내(일반전형)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3-07-04 | 조회수 | 1527 |
---|---|---|---|---|---|
2024학년도 후기 일반대학원 합격자 등록 안내(일반전형)
2024학년도 후기 일반대학원 입학전형에 합격한 학생은 아래 안내에 따라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등록금고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으며,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합격이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전형 외 학석사연계과정 등록은 추후 안내됩니다.
1. 등록고지서 출력 가. 출력일시 : 2024. 8. 9(목), 09:00 ~ 8. 14(수), 16:00 (추후 변동 가능성 있음) 나. 출력방법 : 울산대학교 대학원 홈페이지(http://grad.ulsan.ac.kr) ->입학->모집요강->일반전형->등록금고지서 출력->본인 로그인(성명, 생년월일, 수험번호 입력)-> 합격자 발표 및 등록안내 클릭-> 등록금통지서-> 출력 2. 등록기간 : 2024년 8월 12일(월) ~ 8월 14일(수), 09:00 ~ 16:00 3. 등록장소 : 경남은행 전국 각 지점 4. 등록포기 및 환불 안내 가. 등록 환불기간 : 8월 19일(월) ~ 8월 21(화), 09:00 ~ 16:00 나. 환불절차 1) '등록금 납부 확인서(환불 신청 하기 전에 미리 출력해놓기)','환불 계좌 통장사본','신분증 사본' '등록포기각서'(아래 양식 첨부) 메일(dlcodud0412@ulsan.ac.kr)로 송부. ※'등록금 납부 확인서'는 등록금 통지서 출력메뉴에서 확인 가능(환불 신청 전에만 출력 가능 주의) 2) 울산대학교 대학원 홈페이지(http://grad.ulsan.ac.kr) -> 입학 -> 모집요강 -> 일반전형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본인 로그인(성명, 생년월일, 수험번호) -> 등록포기 및 환불신청 클릭 3) 본인인증(휴대폰) 4) 환불사유 입력 및 환불계좌 확인(원서접수 시 입력한 계좌) 5) 작성사항 확인 후 환불신청 완료 6) 등록포기 및 (환불)신청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 5. 유의사항 가. 개인등록계좌(가상계좌) 로 인터넷, 폰뱅킹, ATM 기로 송금 수납이 가능합니다. (단, 반드시 등록마감시간 전에 수납 하시고, 본인이 직접 지원사항 및 합격자조회에서 등록여부 확인) * 당일 16:00시 이전에 등록자는 21:00시 이후 확인 가능, 16:00시 이후 온라인 등록자는 다음날 21:00시 이후 확인 가능 나.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에는 대학원 교학행정실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다. Uwins ID 및 수강신청기간은 추후 학사안내 공지를 통해 게시할 예정입니다. 6. 문의처 : (052)259-2093, 2082~3 /의과대학 학생교육팀 (02)3010-4217(의학과), 4265(의과학과) |
- 첨부파일
- 등록포기각서.hwp